교회 비전

◆ 새사람교회의 사명 ◆

새 사람이 되어 지상명령을 이루자 (엡4:24,마28:18-20)


◆ 새사람교회 핵심 목표 ◆


1)복음 중심 공동체

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만이 타락한 인간을 구원하며, 그리스도와 함께 자아가 십자가에 못박힘으로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.(행4:12) 이로서 영생뿐만 아니라 그 자유로 예수 중심의 변화된 삶을 산다.


2)하나의 공동체

민족, 남녀, 빈부, 노소를 초월하여 그리스도 안에서 새 사람으로 지음을 받은 하나의 공동체이다.(엡4:1-6)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의 지체된 성도들은 서로 사랑으로 연합하여 머리되신 그리스도의 뜻을 순종한다.


3)기도와 예배의 공동체

성령의 거듭나게 하심과 새롭게 하심(딛3:5), 성령의 내주하심(요14:17)과 성령의 충만(엡5:18)한 은혜를 통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열매맺는 삶을 살기 위해 한 마음으로 기도한다. 예배 속에 충만한 하나님의 임재는 오직 성령이 함께 하심으로만 가능하다.


4)사랑과 섬김의 공동체

그리스도의 낮아지심으로 죄인을 섬기셨던 사랑을 본받아 서로 용서하고 격려하고 도아줌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이다.(요15:12) 직분은 섬김이 기초이다.


5)하나님 나라 공동체

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주되심을 인정하고 순종한다. 주님의 주권아래 교회의 모든 것이 결정되고 운영된다.

(행2:36)


6)제자 공동체

헌신된 제자를 양육함으로 다음 세대에 믿음을 이어가고 이 세대 속에서 믿음을 유지 성장시키며 전파한다.

(마28:18-20)


7)선교 공동체

세상을 향하여 복음을 드려냄으로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담당한다. 지역과 국가, 전 세계를 향하여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긴다. 주님이 이 세상에 파송되신 것처럼 우리도 이 세상에 파송되었다.(요20:21)

 
Sae4ram.jpg